공지사항

제목

[긴급] -수정- 미국 주4회 / 독일 주4회 출고로 변경안내

날짜 2021-06-29 01:23

안녕하세요.

7월 1일부터 미국 교통안보국(TSA) 의 보안 강화로 인해 여객기 화물에만 적용되던 K9 Dog(폭발물감지견)을 통한 화물 Pre-Screening 이
미국에서 출발하는 모든 화물기의 화물에까지 적용이 됨에 따라 뉴욕 JFK 출발 화물접수 Cut-Off도 3시간~3시간 30분 가량이 앞당겨진 시간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미국센터의 마감시간과 출고일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  월, 수, 금 출고 (미국시간 낮12시에 출고마감 후 당일 밤7시경에 뉴욕 JFK공항 카고에 전달되어 화요일에 선적되었음)
변경 -  월, 화, 수, 금 센터출고 ( 미국시간 오전 8시에 출고마감 후 수,목,금,일에 선적됩니다.
(주4회 출고로 인하여 합산과세가 발생될 수 있으니 먼저 출고된 건이 국내입항된 내역이 확인되신 이후에 다음건을 결제하셔서 합산과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해당사항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등의 국적기 뿐만 아니라, 미국공항에서 출발하는 모든 항공사에 동일하게 모두 적용되는 사항임을 참고부탁드립니다.

1. 전 미주지사 출고화물 참고사항 (첨부참고)
- K9 Dog 의 화물검사를 위해 화물 포장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앞으로 우든 팩킹  , 철제로 된 팩킹, 등 일반 하드보드 종이질의 포장용기나 천으로 된 포장용기 외에는 제한이 발생합니다.
  K9 Dog이 감지할수 없는 팩킹의 종류는 공식적인 Pre-Screening 을 제공하는 업체를 통해 Screening 을 하였다는 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화물 접수가 가능합니다.
  (공식적인 Pre-Screening 을 제공하는 업체를 통해 Screening 을 하였다는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화물들은 당사에서 배송대행 진행이 불가합니다 )
- 앞으로 LD3 를 이용하지 못하고 모든 화물은 팔렛으로만 접수를 받기 때문에 화물 부피나 길이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7월 1일부터 미국공항에서 출고가 불가능한 제품들에 대해서 첨부된 이미지 참고부탁드립니다.



독일센터
주3회 출고에서 주4회 출고로 증편되었습니다.
(월/화/수/금 마감 -> 화/수/목/토 출고)

 

감사합니다.

===내용 추가===

미국센터 출고일정이 델라웨어에서 뉴저지로 화물을 픽업하여 이동하는 트러킹 스케줄의 어려움 때문에 주5회가 아닌 주4회로 다시 변경된 점 앙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